김재원, 이민정 옆 지키는 요섹남…'인기투표 1위' 막내의 반전 활약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7-14 13:22:02 수정 2025-07-14 13:22:0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김재원이 KBS 2TV 예능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이하 '가오정')에서 다채로운 활약을 펼치며 존재감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최근 방송된 '가오정'에서 김재원은 직접 봉골레 파스타를 만들어 멤버들과 게스트에게 대접했다.

그간 '요망남(요리 망한 남자)'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요리에 약한 모습을 보였지만, 이날만큼은 완벽하게 다른 모습이었다.

멤버들은 물론, 게스트 박규영과 양동근까지 "맛있다"고 감탄하며 접시를 비웠고, 김재원은 단숨에 '요섹남'으로 거듭났다.

이후 평창 안미초등학교 방문에서는 아이들과 친근하게 어울리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출연진 인기투표에서 김재원이 1위를 차지했는데, 이유는 다소 예상 밖이었다. 한 초등학생이 "유튜버 김재원이요!"라며 다른 동명이인을 떠올린 것. 웃음을 자아내는 동시에, 그의 이름 자체가 아이들에게도 친숙하게 다가가고 있음을 보여주는 해프닝이었다.

이어진 모델 수업에서는 16세에 모델로 데뷔한 경력을 살려, 안정적인 워킹과 돋보이는 피지컬로 눈길을 끌었다.

미니 운동회에서는 게스트 딘딘과 함께 '스카이' 팀을 구성해 아이들과 호흡을 맞췄고, 승리를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또 한 번 진심 어린 태도를 보여줬다.

김재원은 요리부터 게임, 운동회까지 적극적으로 임하는 모습으로 '가오정'에서의 존재감을 한층 더 확실하게 드러내고 있다.

회차를 거듭할수록 프로그램 안에서 존재감을 넓혀가는 김재원의 활약이 기대를 더하고 있다.

김재원이 출연하는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은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