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엔플라잉 (N.Flying) 이승협이 ‘사계의 봄’ OST에 직접 참여해 진정성을 더한다.
22일 오후 6시 SBS 청춘 드라마 ‘사계의 봄’ OST Part.4 이승협 (J.DON)의 ‘말해’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계의 봄’ OST Part.4 ‘말해’는 주인공 서태양(이승협 분)의 메인 테마 곡으로, 간결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함께 감정을 절제하듯 부르는 이승협만의 섬세한 보컬이 더해져 더욱 집중하게 만든다. 가사에는 짝사랑하는 상대의 행복을 빌어 주는 진심 어린 마음이 끝끝내 전하지 못한 편지처럼 담겨 먹먹한 여운을 남긴다.
이승협은 지난 9~11일 진행된 엔플라잉의 서울 단독 콘서트에서 ‘말해’를 짧게 들려주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4회에 삽입돼 정식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극 중 서태양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이승협이 직접 OST에 참여한 만큼, 그의 감성적인 보컬은 캐릭터의 감정선을 극대화하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한층 더 끌어올릴 전망이다.
SBS 청춘 드라마 ‘사계의 봄’은 케이팝 최고 밴드 그룹의 스타 사계(하유준)가 팀에서 퇴출당하고, 우여곡절 시작된 대학 생활 중 운명처럼 김봄(박지후)을 만나 멋지게 재기하는 청춘 음악 로맨스다. 김봄을 사이에 둔 사계와 서태양의 삼각 구도로 드라마에 긴장감을 더하며,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이승협이 출연하는 SBS 청춘 드라마 ‘사계의 봄’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FNC스토리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