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소유가 수영복 화보를 통해 썸머퀸의 자태를 뽐내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소유는 ‘다시 튀는, 다시 즐기는 청량한 순간’이라는 의미를 담은 ‘RE:SPLASH’ 촬영 컨셉에 맞게 수영복 브랜드의 ‘인도어’, ‘비치’ 캡슐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한 것.
그는 특유의 건강미 넘치는 분위기와 함께 레노마 수영복의 캡슐 컬렉션을 착용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브랜드의 실내 수영복 라인인 ‘인도어’ 컬렉션은 고래 모티프와 호일 원단을 사용해 꿈꾸는 듯한 신비롭고도 몽환적인 무드를 완성했고, 바닷가나 야외 수영장 등에서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컬렉션은 레트로 스포티 스타일을 기반으로 해양 라이프의 밝고 건강한 무드를 극대화했다.
레노마 수영복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해안선에서 영감을 받아 자연의 색조와 패턴으로 청량한 바다의 느낌을 담아냈다. 올 여름 리조트룩, 스윔룩을 고민 중인 여성들은 소유 화보를 참고해 멋스러운 수영복 패션을 완성해보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소유 화보 속 ‘비치’ ‘인도어’ 캡슐 컬렉션 아이템들은 레노마 자사몰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21일 수요일부터 25일 일요일까지 캡슐 컬렉션 기념 할인혜택과 쿠폰 증정,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레노마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