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스포츠뉴스 한남동, 김예나 기자) 그룹 트리플에스(tripleS)가 한층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과 성장한 면모로 완전체 활동 시너지를 기대케 했다.
트리플에스(윤서연·정혜린·이지우·김채연·김유연·김수민·김나경·공유빈·카에데·서다현·코토네·곽연지·니엔·박소현·신위·마유·린·주빈·정하연·박시온·김채원·설린·서아·지연) 완전체 디멘션 새 앨범 '어셈블25(ASSEMBLE25)'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12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렸다.
트리플에스의 어셈블25는 2025년 자연 발생한 완전체 디멘션이다. 1년에 한 번 24인의 'S'들이 모두 모여 새로운 앨범을 탄생, 초대형 프로젝트 '어셈블25' 돌입하는 트리플에스는 타이틀곡 '깨어(Are You Alive)'로 본격적인 완전체 컴백 활동에 나선다.
2010년생으로 팀내 막내인 서아는 "작년 완전체 앨범을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이다. 올해도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고 밝혔다.

금발 헤어스타일로 눈길을 끈 김나경은 "이번 앨범에서는 새롭게 깨어난 저희의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이전과는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한층 성장한 면모를 예고했다.
타이틀곡 '깨어'는 희망과 절망 그 사이에서 불안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이들에게 보내는 트리플에스만의 주제 의식이 담긴 작품이다. 이외에도 '@%(Alpha Percent)', '어제 우리 불꽃놀이', 'Love Child', 'Persona', 'Too Hot', 'Diablo', 'Friend Zone', 'Love2Love' 등 트리플에스의 다채로운 색깔을 느낄 수 있는 수록곡들로 꽉 채워져 있다.

한편 트리플에스 새 앨범 '어셈블25'는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모드하우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