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에 '오징어 게임' 특집으로 배우 위하준, 박규영 그리고 비밀 게스트가 출격한다.
16일 방송되는 KBS 2TV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이하 '가오정')은 이민정이 메인 호스트로, 시골마을에 생필품을 실은 이동식 편의점을 배달하고 하룻밤을 보내는 예능이다.
12일 '가오정'이 '오징어 게임'의 배우 위하준과 박규영이 '가오정'에 게스트로 등장한다고 전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며 K-드라마 붐을 일으켰다.
위하준은 '오징어 게임' 시리즈를 기점으로 글로벌 스타로 거듭났다. 박규영은 '오징어 게임' 시즌2부터 합류, 공개 예정인 시즌3에도 등장한다. 박규영은 '가오정'이 예능 첫 출연인 것으로 알려졌다.
위하준, 박규영과 함께 '오징어 게임'을 이끄는 배우가 한 명 더 '가오정'에 출격한다고. '오징어 게임'에는 스타 배우들이 다수 출연하는 만큼 과연 어떤 배우가 위하준, 박규영과 함께 '가오정'을 찾아올 것인지 주목된다.
'가오정' 제작진은 "'오징어 게임' 특집을 위해 위하준, 박규영, 초특급 배우 1명이 게스트로 출격한다. 게스트들과 '가오정' 멤버들 사이 인연도 남달라서, 유쾌하고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다. 예능에서 만나는 위하준과 박규영은 어떤 모습일지, 베일에 감춰진 초특급 배우 1인은 누구일지 주목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은 16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각 소속사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