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딸' 재이, '父 수입' 진짜 넘을 듯…협찬으로 '디즈니 공주' 변신 [★해시태그]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7-20 17:06:22 수정 2025-07-20 17:06:22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방송인 박수홍이 9개월이 된 딸 재이의 근황을 전했다. 

19일 박수홍은 개인 채널에 "재이의 OOTD"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옷을 보내준 유명 아기 옷 업체를 태그한 뒤 두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넓은 거실 바닥에 앉아 있는 박수홍의 딸 재이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미키마우스의 대표 캐릭터 '미니마우스'에서 영감을 받은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재이는 화이트와 레드 컬러 조합의 퍼프소매 티셔츠에 도트 무늬 튈 스커트가 매치된 원피스로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배가시켰다.

또한 같은 패턴의 리본 헤어핀과 미니 캐릭터가 프린트된 니삭스까지 더해져 통일감 있는 스타일링으로 '디즈니 공주' 룩을 완성했다. 



앞서 박수홍은 개인 채널을 통해 "아내와 재이에게 들어오는 광고 수익이 곧 저를 뛰어넘을 것 같네요"라고 기쁜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박수홍과 김다예는 2021년 7월 23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결혼한 뒤 시험관 시술 끝 임신에 성공, 지난해 10월 14일 딸을 품에 안았다. 

박수홍 가족은 KBS 2TV 육아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으며, 현재 부부 공동 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을 통해 세 가족의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사진 = 박수홍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