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받을 이유 넘치는 아이유"…박수영, '나저씨' 인연 커피차 선물에 '감동' [★해시태그]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7-15 15:23:30 수정 2025-07-15 15:23:3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박수영이 아이유의 커피차 선물에 감동했다.

14일 박수영은 "'나의 아저씨'로 연을 맺은 우리의 지안이가 여름날 촬영 중인 후계동 조기축구회 아저씨를 챙기네요. 사랑받을 이유가 더없이 넘치는 우리의 아이유 덕분에 촬영장에 시원한 행복이 가득합니다. 고마워! #아이유 #첫사랑을위하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이유에게서 커피차 선물을 받은 박수영이 환한 표정으로 인증샷을 촬영한 모습이 담겨 있다.



박수영과 아이유는 2018년 방송된 tvN 드라마 '나의 아저씨'에 함께 출연한 인연이 있다.

앞서 소속사 SNS를 통해서도 아이유의 커피차 선물에 감사 인사를 전했던 박수영은 자신의 SNS로 다시 한 번 인증샷을 남기며 아이유를 향한 끈끈한 정을 보여줬다.

드라마 종영 후 7년 여가 지났어도 꾸준히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한편 박수영은 8월 tvN 새 월화드라마 '첫, 사랑을 위하여'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아이유는 MBC 새 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 출연 소식을 전했다.

사진 = 박수영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