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지, 싸이가 직접 '흠뻑쇼' 섭외 전화…"싸이 바지 나한테 작았다" (라디오쇼)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7-14 17:50:02 수정 2025-07-14 17:50:02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이수지가 '싸이의 흠뻑쇼' 오프닝 영상 출연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14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의 '전설의 고수' 코너에서는 개그우먼 이수지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수지는 "이번 '흠뻑쇼' 싸이 오프닝 영상을 콜라보로 찍었는데, '러브버그 같다', '야바위 같다'라는 반응이었다"라고 밝혔다.

박명수는 이수지에게 "싸이 씨와 이수지 씨가 비슷하게 분장하고 나오면 10m 밖에서 구분을 못 한다"라며 농담을 건넸다. 이수지는 "내가 싸이보다 바지를 크게 입는다. (싸이가) 전성기 때 입었던 옷이라고 했는데 안 잠겼다"라며 싸이보다 큰 사이즈의 바지를 입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뮤직비디오 촬영을 처음 해봤다. 싸이한테 직접 전화가 와서 (하게 됐다)"라며 출연 계기를 공개했다. 박명수는 "싸이가 완벽한 사람이라고 한다. 손 펴는 거 하나만 잘못돼도 다시 하라고 한다"라고 말했고, 이수지는 "이렇게 해야 잘되는 거구나 느꼈다. 대충은 없다"라며 싸이의 완성도 높은 연출을 칭찬했다.

한편 싸이는 개인 계정을 통해 "Behind the 야바위. 썸네일 누가 누구인지 아는 분? 러브버그라는 댓글이 지배적임. 어느 한 도시에서 야바위 무대 구상 중"이라는 문구와 함께 이수지와 함께한 '싸이의 흠뻑쇼' 오프닝 영상 제작 비하인드를 공개한 바 있다.

사진=싸이,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