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에픽세븐'이 여름 감사제 '에픽대시'를 진행한다.
8일 스마일게이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여름 시즌을 맞아 '에픽대시'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에픽대시'는 7월 7일부터 8월 28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되는 대규모 성장 지원 이벤트다. 이용자들은 게임에 접속해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 기간 최대 300회의 무료 성약 소환 기회를 받을 수 있으며, '5성 영웅 선택권', '5성 아티팩트 선택권', 희귀 강화 재료 등 다양한 고급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100회의 무료 '월광 영웅' 소환 기회가 별도로 제공되며, 20회 소환 시 '5성 광속성 월광 영웅 소환권', 100회 소환 시 '5성 암속성 월광 영웅 소환권'이 지급된다
더불어 85레벨 전설 장비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이계의 상자 이벤트', 도움이 되는 버프를 제공하는 '에픽 대시 버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7월 3일에는 신규 서브 스토리 '열혈! 트로피칼 데이즈!!'가 추가됐다. 이 콘텐츠는 인기 스토리 '월광 극장'의 '나탈론 학원' 편 영웅들이 여름 합숙 훈련에서 겪는 모험을 다룬다.
이 콘텐츠에는 '방관자 화영', '전학생 아딘', '조장 아룬카' 등 기존 캐릭터와 신규 영웅이 함께 등장하며, 합숙을 방해하는 적을 처치하는 전용 미니 게임도 제공된다.
서브 스토리에는 신규 영웅 '은빛 해일 화영'이 추가됐다. '은빛 해일 화영'은 5성 등급 냉기 속성 도적 영웅으로, 아군과 연계 공격, 적 전체 공격, 추가 턴 확보 등 여러 방면에서 활약할 수 있다.
특히, 두 번째 스킬 '수라재림'은 아군이 비공격 스킬을 사용하면 가장 방어력이 높은 적을 공격하는 '비연각'을 발동시킨다. '비연각'은 방어력을 관통하고 조건 충족 시 추가 턴을 얻는 효과도 갖춰 전략적 가치가 높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열혈! 트로피칼 데이즈!!', '에픽대시'를 시작으로 9월까지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더 상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스마일게이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