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이솔이, 겨울이 심장병원 찾은 근황…"이별할 일만 남았을"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7-08 16:59:04 수정 2025-07-08 16:59:04


(엑스포츠뉴스 김보민 기자) 이솔이가 반려견과 심장병원에 방문한 소식을 알렸다.

8일 이솔이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겨울이 심장병원 왔어요.. 좋은 결과 있길"이라며 병원에 방문한 소식을 알렸다.

이어 반려견 겨울이가 병원 대기 중인 사진과 함께 "마이 덥징? 우리 아가. 인생의 절반을 향해가는 지금, 겹겹이 쌓아온 인연과 추억과 사랑들과 이별할 일만 남았을 앞으로가 너무 서글프지만 그래도 아직 모두 함께여서 참 다행이고 행복하고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이솔이는 반려견 겨울이의 심장병 진단 소식을 알린 바 있다. 그는 "겨울이 심장병 진단 후 깊은 잠 호흡수 매번 체크 중인데 점점 떨어지고 있다"며 반려견을 향한 고맙고 사랑하는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이솔이는 2020년 7살 연상 박성광과 결혼했다.

방송을 통해 얼굴을 알린 이솔이는 "퇴사 후 자연스럽게 아이를 준비하던 중 5개월 만에 암 판정을 받았다"라며 여성암 투병 사실을 고백했으며, 현재는 암세포가 사라졌다는 진단을 받은 상태이다.

사진=이솔이

김보민 기자 kbm@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