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살 연하♥' 서동주, 재혼 앞두고 이 곳까지 종횡무진…"어디든 가겠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5-20 14:46:24 수정 2025-05-20 14:46:2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미국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결혼 준비 근황을 전했다.

19일 서동주는 "지난 주, 이번에는 전문대학교에서 강의를 하고 왔어요. 기회가 될 때마다 강의를 하러 다니고 있는데, 학생 분들을 만나서 고민을 듣고 답하는 시간이 참 소중하네요. 부족한 사람이지만 저의 삶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어디든 가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깔끔함이 돋보이는 청바지 패션으로 등장한 서동주가 학생들 앞에서 열정적인 강연을 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1983년 생인 서동주는 故서세원과 방송인 서정희의 딸로, 국내에서도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왔다.

2010년 6살 연상의 재미교포와 결혼했지만 2014년 이혼한 서동주는 지난해 9월 4살 연하의 연인과 결혼 전제 연애 중임을 밝혔고, 이후 6월 재혼 소식을 알리며 많은 축하를 받았다.

서동주의 예비 신랑은 엔터업계 종사자로, 방송인 장성규가 소속돼 있는 회사에 이사로 재직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 = 서동주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