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봄여름가을겨울' MV 의상? '패션 스승' 정형돈 영향 받아" (제목없음TV)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5-14 00:50:02 수정 2025-05-14 00:50:02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빅뱅(BIGBANG) 지드래곤(GD, 권지용)이 정형돈을 자신의 패션 스승이라고 인정했다.

13일 오후 '정형돈의 제목없음TV' 유튜브 채널에는 '"형용돈죵 레전드 갱신!!!" 정형돈식 연예인 관리 들어갑니다 (※ G-DRAGON 팬 시청 금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게스트로는 지드래곤이 출연했다.

이날 고승우 변호사는 "빅뱅이 몇 년 전에 정형돈 님이 코디해준 옷에 영감을 받아서 그 때('무한도전' 시절)의 옷을 다시 활용했다는 말이 있다"고 소개했고, 정형돈은 "그건 많지"라고 말했다.



고 변호사는 "뮤직비디오에서 핑크색 옷"이라면서 2022년 발매된 '봄여름가을겨울' 뮤직비디오 속 지드래곤의 의상을 소개했다.

이에 지드래곤은 "저도 모르게 영향을 안 받았다고 할 순 없지만"이라고 말했는데, 정형돈은 "너무 똑같잖아"라고 반박했다.

지드래곤은 "원래 옛날 록스타일"이라며 "너바나를 제가 좋아하는데"라고 말했는데, 정형돈은 "아 널바나? 너 음악 좀 아나? 음악 좀 할 줄 아나?"라고 반응했다. 이에 지드래곤은 "아마 알걸요? 그거 잘 할 걸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정형돈은 "일단 저거 해명해. 난 좌시할 수 없다"고 반응했고, 지드래곤은 "근데 일단 저 옷 얘기를 하기 전에 '봄여름가을겨울'은 선배님들에게 영향을 먼저 받았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정형돈은 "너 진짜로 내 거 베꼈지"라고 의심했는데, 지드래곤은 "베껴 쓴 것 까진 모르겠지만 알게 모르게 영향을 받았다"고 해명했다.

그는 "저래도 되는구나 하는 걸 배웠다. 어릴 땐 신발을 구겨 신으면 안 된다고 배우며 자랐는데 '어른이 구겨 신으시네?', 그리고 '(책상에) 다리 올리면 안 된다고 안 된다고 배웠는데 저렇게 하시네?' 하는 걸 보고 저는 응용을 하는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정형돈의 제목없음TV'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