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조유리가 설레는 비주얼로 팬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조유리는 지난 20일 공식 팬카페 및 엠넷플러스를 통해 2025 FAN-CON 'Episode 25' (조유리 2025 팬콘 '에피소드25')의 포스터 비하인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조유리는 화이트 셔츠 착장으로 봄 감성과 풋풋한 청춘의 분위기를 드러냈고, 부드러운 미소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 따스한 햇살과 바람 아래 청초한 비주얼이 내추럴한 무드를 자아내며 설레는 감정을 전하고 있다.
특히 싱그러운 봄의 정취가 느껴지는 배경과 헤드폰, 카세트테이프 등 소품들을 활용해 음악적 낭만을 표현했으며 올해 25살을 맞아 한층 성장한 조유리표 음악에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연 당일에는 현장 MD 부스에서 조유리의 공식 MD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지난 21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응원봉은 물론 아크릴키링, 일회용 카메라 세트, 트랙 재킷, 볼캡, 팔찌 등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챙긴 MD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제작 단계부터 조유리가 팬들을 생각하며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시하고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소장 욕구를 더욱 자극한다.
'Episode 25'는 조유리가 데뷔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단독 팬콘서트로, 올해 2025년은 조유리의 중요한 변화를 이끌어내는 이야기의 시작점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조유리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 및 이야기들로 팬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에 보답할 계획이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 2'를 통해 배우로까지 활동 영역을 성공적으로 넓히며 '멀티테이너'의 존재감을 증명하고 있는 조유리가 어떤 무대로 관객들을 놀라게 할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조유리의 2025 FAN-CON 'Episode 25'는 오는 26일과 27일 양일간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개최된다.
사진 = 웨이크원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