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슬의생'의 양석형과 추민하가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다.
7일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 시리즈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공개를 앞두고 공식 SNS에는 율제 공식 홈페이지의 오픈 소식이 전달됐다.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사내 경조사] 란에 지난 2일 업로드 된 '산부인과 곰곰커플, 드디어 결혼?!'이라는 제목이 눈에 띈다. 해당 게시글은 함께 양석형(김대명 분)과 추민하(안은진)의 결혼 소식을 알려준다.

이어 게시글에는 "안녕하세요! 율제병원 여러분~~! 제가 너무너무 좋은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축하할 일 중에서도 가장 축하할 일!! 율제병원 산부인과 내에 유명한 양석형X추민하 사내커플 아시죠? 이 커플이 드디어 결혼을 한다고 하네요!!!"라며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서 "직장동료에서 커플로, 커플에서 부부가 되는 과정을 다 같이 본 거나 마찬가지라 제가 다 너무 행복하네요…"라고 덧붙였다.
작성자는 진심으로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면서도 앞으로의 행복을 바라고 있다.
양석형과 추민하는 극 중 커플로 이어졌으나, 엄마의 반대와 여러 이유로 인해 우려가 많았다. 그러나 시즌2가 종영한 지 약 4년 만에 알려진 이들의 결혼 소식에 팬들은 유쾌한 놀라움을 표현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율제 공식 홈페이지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