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모바일', 어비스 던전 '지옥' 난이도 추가…봄맞이 이벤트 진행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4-30 22:00:01 수정 2025-04-30 22:00:01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마비노기 모바일'이 5월 맞이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30일 ㈜넥슨(공동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자회사 데브캣(대표 김동건)이 개발한 MMORPG '마비노기 모바일'이 어비스 던전 '지옥' 난이도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5월 1일 적용되며, 시즌성 스토리 퀘스트 '라벤더 꽃이 피었습니다'를 선보인다. 이 퀘스트는 티르코네일 마을의 자경단원 '트레보'를 중심으로 한 이야기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콘셉트를 차용했다.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한 게임 내 이벤트는 5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출동! 봄의 메신저!' 이벤트에서 5일 차 미션을 모두 완료한 이용자는 '피크닉 베레모', '피크닉 멜빵 유니폼', '피크닉 슈즈' 등 엘리트 등급의 패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출석 이벤트를 통해 '작은 은동전 상자'와 상점에서 골드로 교환할 수 있는 '분홍 앵무꽃'도 제공된다.

5월 8일에는 어비스 던전의 신규 난이도 '지옥'이 추가된다. 해당 난이도는 4인 협동 콘텐츠로, 던전 내 몬스터의 능력치가 상승하고 중간 보스 패턴이 강화된다.

클리어 시 기존 보상에 더해 엘리트 및 에픽 다이스 각 1개가 추가 지급되며, '심연의 화석' 획득량도 소폭 증가한다.

던바튼 지역에서는 협동 아르바이트 콘텐츠 '도전! 왕감자 채집 레이드!'가 추가된다. 이 콘텐츠는 이용자들이 함께 '왕감자'를 중심으로 채집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완료 시 '왕감자 채집 기념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이 상자에는 '새싹 왕감자 모자', '황금 호미' 등이 담겨 있다.

더불어 '왕감자가 나타났다!' 이벤트를 완수하면 '패션 티켓'과 '염색약'을 획득할 수 있다.

5월 9일부터 12일, 16일부터 1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미스틱 다이스 열쇠'(일반 및 고급 등급), '엘리트 연금술 재연소 촉매', '룬의 파편' 등이 순차적으로 제공된다.

또한, 어비스 던전 '지옥' 난이도 추가를 기념해 진행되는 '어비스, 지옥의 부름' 이벤트에서 성장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는 '엘리트 연금술 재연소 촉매', '강화 재연소 촉매', '룬의 파편'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마비노기 모바일' 5월 업데이트에 관한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넥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