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게임 일반
게임판 흔드는 ‘이색 콜라보’...웹젠은 ‘피자’로 유혹, 그라비티는 독수리 5형제로 ‘추억’ 소환
게임와이입력
국내 주요 게임사들이 인기 IP와의 협업 및 오프라인 제휴를 통해 이용자 혜택 강화에 나섰다.
웹젠은 신작 액션 RPG ‘드래곤소드’의 흥행세를 이어가기 위해 피자 브랜드와 제휴를 맺었으며, 그라비티는 장수 IP 라그나로크에 추억의 애니메이션을 입히는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다.
웹젠의 ‘드래곤소드’는 오늘(5일)부터 3월 12일까지 ‘반올림피자’와 함께 특별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게임 내 용병단과 캐릭터 이름을 딴 4종의 ‘영웅 세트 메뉴’를 판매하며, 주문 시 게임 아이템 쿠폰이 포함된 캐릭터 포토카드를 무작위로 증정한다.
특히 선착순 구매자에게는 인기 캐릭터인 세리스와 레이나의 아크릴 스탠드를 추가로 제공하며, 공식 커뮤니티 인증 이벤트를 통해 피자 교환권 등 추가 경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같은 날 그라비티는 PC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 및 ‘라그나로크 제로’에서 고전 애니메이션 ‘독수리 오형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시작했다.
4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베이스 레벨 100 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모로크 지역에 등장하는 독수리 오형제 NPC를 도와 메인 퀘스트와 일일 퀘스트를 수행하고, 보상으로 받은 ‘미드 미사일 버튼’을 사용해 한정판 카드나 버프 아이템, 콜라보레이션 의상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