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모바일 게임

'로스트아크', 신규 레이드 '카멘 익스트림' 업데이트…난도 완화·'정비소' 도입

엑스포츠뉴스입력


'로스트아크'가 신규 레이드 '카멘 익스트림'을 업데이트했다.

9일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자사 MMORPG '로스트아크'가 신규 기간 한정 레이드 콘텐츠 '카멘 익스트림'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카멘 익스트림'은 기존 '군단장 레이드 카멘'의 마지막 4관문만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콘텐츠다. 보스의 난도도 기존보다 완화됐다.

'정비소'도 도입했다. '정비소'는 전투 구간 중간에 배치돼 있으며, 파티원이 사망하더라도 다음 전투 전 부활 후 다시 도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신규 시스템 '가드 포인트'도 추가됐다. 이용자는 보스의 공격을 '저스트 가드'로 막아내거나 전투 중 특정 조건을 충족하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전투 버프를 받을 수 있다.

가드 포인트는 최대 7회까지 강화되며, 가장 먼저 최대 포인트에 도달한 이용자는 파티원에게도 가드 포인트 증가 효과를 부여할 수 있다.

'카멘 익스트림'은 8월 20일까지 운영되며, 입장 조건은 난이도마다 상이하다. 노말 난이도는 아이템 레벨 1,690 이상, 하드 난이도는 1,720 이상이다.

레이드를 클리어하면 풍성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난이도와 관계없이 최초 클리어 시 '절망의 카멘 카드', '전설 카드 팩'이 포함된 보상이 지급된다. 이후에는 난이도에 따라 골드와 장신구 아이템이 추가로 주어진다.

또한, 플레이 중 획득한 이벤트 재화 '어둠의 파편'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제작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는 '어둠의 궤적 이동 효과 아바타 상자', '유물 각인서 랜덤 주머니', '고대 등급 팔찌와 장신구 상자' 등이 있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높은 난이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카멘 레이드를 더욱 많은 모험가 여러분이 가볍게 즐겨 보실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라며, "보상도 알차게 준비된 만큼 많이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로스트아크'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스마일게이트


댓글 0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