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그라비티가 대만∙홍콩∙마카오 지역에 MMORPG 'RO선경전설: 서광'을 정식 출시했다.
최근 그라비티 게임 비전(Gravity Game Vision, GGV)은 MMORPG 'RO선경전설: 서광(중문명 RO仙境傳說:曙光, 영문명 Ragnarok: Twilight)'을 7월 3일 오전 10시부터 대만·홍콩·마카오 지역에서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RO선경전설: 서광'은 원작의 클래식한 요소를 담은 MMORPG로, 추억을 자극하는 BGM. 펫, 코스튬, 전직 시스템 등을 재현했다.
또한, '라그나로크' 최초의 '영웅 변신 시스템'을 통해 바포메트 등 다양한 영웅으로 변신할 수 있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전용 MVP 던전, 2인 파티 모험 콘텐츠, 오프라인 자동 사냥 기능을 지원한다.
그라비티 게임 비전(GGV)은 'RO선경전설: 서광'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게임 로그인 시 한정 탈것, 희귀 날개, 희귀 코스튬을 증정한다.
7월 16일까지 게임에 출석하면 매일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굿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7월 5일부터 8월 1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커뮤니티 플레이어 콘텐츠 공모전과 10만 MyCard 포인트 카드 분배 이벤트도 펼친다.
그라비티 게임 비전(GGV) 김진환 사장은 "'RO선경전설: 서광'은 기존 '라그나로크' 이용자들에게 추억을 상기시키는 동시에, 영웅 변신 등으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는 게임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현지 CBT에서 보내주신 성원에 부응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한 만큼, 많은 플레이를 부탁드린다"라며, "다채로운 론칭 기념 이벤트에도 참여해 혜택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그라비티 게임 비전(GGV)은 'RO선경전설: 서광' 홍보 모델로 대만의 유명 게임 인플루언서 겸 유튜버인 'Manaki Xie(解婕翎)'와 '6tan'을 선정했다. 인게임에서는 이들과 관련된 한정 의상, 프로필 테두리, 칭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RO선경전설: 서광'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화웨이 앱갤러리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사진 = 그라비티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