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모바일 게임

포켓몬코리아, 부산 도시철도서 '메타몽의 여름방학' 스탬프랠리 연다

엑스포츠뉴스입력


포켓몬코리아가 '메타몽의 여름방학' 콘셉트의 지하철 스탬프랠리를 선보인다.

4일 ㈜포켓몬코리아는 오는 7월 25일부터 8월 17일까지 '메타몽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포켓몬 지하철 스탬프랠리 in 부산 메타몽의 여름방학'(이하포켓몬 지하철 스탬프랠리 in 부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포켓몬 지하철 스탬프랠리 in 부산'은 포켓몬코리아가 부산교통공사와 협업해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대규모 도시철도 이벤트다.

이 이벤트는 무더운 여름날 다양한 장소에서 여름을 즐기는 메타몽을 콘셉트로 한 행사로, 참가자는 ▲부산역 ▲범내골역 ▲전포역 ▲광안역 ▲종합운동장역 ▲구포역 등 총 6개의 주요 도시철도 역사를 순회하며 스탬프를 수집해야 한다.

7월 18일부터는 포켓몬으로 디자인된 특별한 유료 QR승차권을 만나볼 수 있으며, 1호선과 2호선 일부 열차는 포켓몬으로 랩핑한다. 그리고 이벤트가 진행되는 역사 내부에는 포토존, 미디어월, 포켓몬 랩핑, 캡슐토이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된다.

스탬프 3개를 모으면 '메타몽 썬캡' 또는 '피카츄로 변신한 메타몽 썬캡'을 받을 수 있으며, 스탬프 6개를 모두 완성한 참가자는 '포켓몬 QR승차권 홀더'와 '포켓몬 클리어파일'을 받을 수 있다. 모든 경품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B1에는 '포켓몬 캡슐 스테이션' 스토어가 오픈된다. 해당 스토어에서는 포켓몬의 철도 여행을 콘셉트로 한 오리지널 신상품, 포켓몬센터 신상품 등이 판매된다.

한편, 더 상세한 정보는 포켓몬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7월 중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포켓몬코리아


댓글 0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