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블스 플랜2' 저스틴 민, 볼 콕 아래 파격 노출…반전美 폭발 [화보]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7-03 16:42:50 수정 2025-07-03 16:42:50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저스틴 민과 함께한 화보 컷, 그리고 인터뷰를 공개했다. 여름밤을 배경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는 배우 저스틴 민의 유쾌한 면모를 볼 수 있다. 

'데이즈드' 화보와 진행된 인터뷰에서 저스틴 민은 “사실 '데블스 플랜: 데스룸(이하 '데블스 플랜 2')'에 출연하게 된 이유 중 하나는 승부욕 때문이다. 게임도, 스포츠도 좋아한다. 무엇보다 이기고 싶어 하는 성향이 강하다"라고 말하며 데블스 플랜 2 참가에 대한 소회를 말했다. 

'데블스 플랜 2'를 통해 인간적인 면모를 보여준 저스틴 민은 "(실제 촬영 기간은) 딱 일주일이었지만, 그동안 배운 것으로 책 한 권도 쓸 수 있을 정도다. 그중 가장 큰 깨달음은 '나는 어려운 일도 해낼 수 있는 사람이다'는 아주 단순한 사실"이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데블스 플랜 2'를 통해 다시금 '나는 도전을 좋아하고, 어려운 일을 해내는 걸 좋아하는 사람이구나' 그리고 '나는 나 자신을 다시 믿을 수 있구나'를 깨달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어느덧 10년 넘게 할리우드와 한국을 오가며 배우 활동 중인 저스틴 민은 "제가 배우로서 이뤄낸 모든 일은 예상 밖의 선물처럼 찾아왔다. 그 모든 건 계획한 것도 아니고, 다 뜻밖의 놀라움이었다. 그래서 더 감사하다. 지금은 그냥 하루하루를 즐기고 있다. 내려놓고, 현재에 집중하고, 이 여정을 즐기고 싶다"라고 말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를 모았다. 

저스틴 민의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매거진 7월 호와 홈페이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데이즈드 코리아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