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현, 천재 부검의·악바리 복싱女 자유자재…드라마·연극·예능 장르 불문 '팔색조 매력'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7-03 14:39:09 수정 2025-07-03 14:39:0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박주현이 장르를 넘나드는 활발한 행보를 펼치고 있다.

박주현은 LG유플러스 STUDIO X+U 미드폼 드라마 '메스를 든 사냥꾼'에서 천재 부검의 서세현 역으로 분해 살벌한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죽은 줄 알았던 아빠와 20년 만에 대립, 복잡한 인물의 내면을 설득력 있게 그려내며 극에 긴장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앞서 많은 드라마, 영화를 통해 스릴러 샛별로 떠오른 박주현은 이번 작품에서도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며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박주현의 활약이 빛난 '메스를 든 사냥꾼'은 글로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디즈니+에서 3주 연속 한국 콘텐츠 종합 순위 1위에 오르며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어 박주현은 오는 5일 막을 올리는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 출연을 확정 지었다.

극 중 박주현은 셰익스피어의 사랑이자 세상의 금기를 깨는 당찬 여성 비올라 드 레셉스 역을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에 그치지 않고 박주현은 tvN '무쇠소녀단2'를 통해 인간적인 면모를 드러내며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지난 시즌 철인 3종 경기에 이어 이번에는 복싱에 도전, 다시 한번 악바리 근성으로 시청자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렇듯 드라마, 연극부터 예능까지 다채로운 분야에서 맹활약하며 누구보다 바쁜 한 해를 보내고 있는 박주현의 활약상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한편 박주현이 출연하는 '메스를 든 사냥꾼'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U+tv, U+모바일tv,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사진 = STUDIO X+U, ㈜쇼노트, tvN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