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남기♥' 이다은, 첫째 딸 기질검사에 울컥…"아직 내 눈에 아기 같은데"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5-27 16:36:45 수정 2025-05-27 16:36:45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예능 '돌싱글즈2'로 얼굴을 알린 이다은이 첫째 딸의 동생 사랑에 뿌듯한 마음을 전했다.

27일 이다은은 개인 채널에 "얼마 전 리은이가 기질검사를 받았는데 '무인도에 함께 가고 싶은 사람은 누구인가요?'라는 질문이 있었대요! 그 질문에 리은이가 망설임 없이 '남주'라고 대답했대요!"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은의 첫째 딸 리은은 동생 남주를 보물처럼 끌어안고 있어 눈길을 끈다. 두 남매는 서로를 마주보며 환하게 웃고 있어 훈훈함을 더하며 이어지는 여러 장의 사진에서도 남매는 꼭 붙어 있는 모습이다. 

이어 이다은은 "그 얘길 듣는데… 순간 눈물이 왈칵 났어요... 아직은 리은이도 제 눈엔 아기 같아서 동생에게 질투할 만한 시기이기도 한데, 남주를 아껴주고 예뻐해주는 모습에 얼마나 고맙고 사랑스러운지 몰라요...♥"라고 덧붙이며 첫째 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이다은은 "그저 매일매일이 감사한 날들입니다"라며 일상의 행복함을 전했다.

한편, 이다은은 2021년 MBN '돌싱글즈2'에 출연해 윤남기와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전 남편 사이에 딸 리은을 두고 있던 이다은은 이후 재혼에 성공해 아들 남주를 얻었다. 

사진 = 이다은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