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승리의 여신: 니케'가 신규 SSR 니케 '아르카나'를 선보였다.
15일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가 신규 SSR 니케 '아르카나'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르카나'는 베스트셀러 스쿼드 소속 비밀 수호자로, 풀 버스트 타임 종료 시 자신의 상태에 따라 아군을 지원하는 지원형 니케다. 또한, 풀 버스트 타임이 짧아지면 감소한 시간만큼 아군의 화력을 보조한다.
'아르카나'는 5월 29일까지 특수 모집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이후에는 일반 모집·소셜 포인트 모집·몰드 아이템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신규 스토리 이벤트 'ARCANE ARCHIVE'도 선보인다. 이 이벤트에선 기억을 잃은 '아르카나'가 지휘관과 함께 잃어버린 기억을 되짚는 이야기가 전개된다. 이벤트 참여 시 아카이브 스토리 해금에 사용되는 '메모리 필름'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클레이'의 이야기 'CLAY, MORE!'가 아카이브에 추가됐다. 이 캐릭터는 열정적인 노력형 치어리더다.
협동 작전은 5월 16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며, 지휘관 5명이 힘을 모아 보스 '알트아이젠'을 공략하게 된다. 또한, 5월 22일부터는 챔피언 아레나 시즌4가 열린다.
한편, '승리의 여신: 니케' 관련 상세 내용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레벨인피니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