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창세기전모바일'이 샤크바리를 추가했다.
최근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이 신규 캐릭터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업데이트된 신규 캐릭터는 '전쟁의 샤크바리'. 이 캐릭터는 초필살기 '폭풍검'을 사용하며, 전용 무기 '창성 폭풍검'을 장착하면 무기의 잠재력을 개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메인 스토리 39장 '비프로스트 내전'과 40장 '검은 깃발Ⅰ'이 공개됐다. 더불어 월드 보스 레이드 '에러 코드: 디에네' 시즌7도 시작했다.
또한, '크리스티앙 데 메디치'와 '메이 노틸런'은 '이너 브레이크'로 발현돼 성장폭이 확대됐다.
이벤트도 진행된다. 6월 10일 점검 전까지 '마장기의 전설 패스'를 완수하면 '캐릭터 소환권(인연의 큐브)' 100개, '전설 캐릭터 선택권' 5장, '전설 장신구 선택권' 1장을 받을 수 있다.
'마장기의 매일 매일 돌림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마장기전 도전권'과 '지역 조사 파견권'을 매일 획득할 수 있다. 누적 보상으로 '라즈나이트' 10개, '전설 방어구 선택 상자' 4개, '전설 기억의 파편 선택 상자' 160개, '투명한 오팔' 2개가 제공된다.
5월 27일 점검 전까지 '몬스터 토벌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는 전투력을 기준으로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해 '한정 프로필 타이틀', '방어구 재련석', '엘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이용자를 위한 '신규 유저 7일 미션'도 펼쳐진다. 미션을 완료하면 '캐릭터 소환권', '장비 소환권' 300개, 게임 재화 '비트'를 얻을 수 있다.
'발현 지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크리스티앙 데 메디치'와 '메이 노틸런'을 소환하면 '이너 브레이크' 발현에 필요한 '기억의 파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창세기전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PC 구글 플레이 게임즈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라인게임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