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정보석이 '지붕 뚫고 하이킥' 식구들과의 만남에 기뻐하며 이순재를 떠올렸다.
정보석은 14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덕분에 만난 지붕킥 식구들. 시간이 꽤 흘렀지만 마음은 아직 그때였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업로드했다.
최근 정보석, 오현경, 최다니엘, 황정음, 줄리엔강, 서신애, 진지희 등은 함께 광고 촬영에 임했다. 이들은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 출연진으로, 오랜만에 함께한 이들의 모습에 뜨거운 반응이 일었다.

그러나 '지붕 뚫고 하이킥'의 중심축인 이순재의 모습은 보이지 않은 바. 정보석은 "이순재 선생님도 빨리 건강해지시면 좋겠습니다"라는 글로 이순재의 건강 문제로 함께 촬영하지 못했다며 그의 건강을 기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순재는 지난해 10월 건강 악화로 스케줄 소화에 어려움을 겪으면서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에서 하차했다. 연말 진행된 KBS 연기대상에 모습을 드러냈으나, 대상 수상자로 호명된 뒤 후배 배우들에게 부축을 받으며 이동하는 모습으로 걱정을 안겼다. 최근 진행된 '제37회 한국PD대상' 시상식에서도 수상자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었으나 건강상의 이유로 불참했다.
이 가운데 '지붕 뚫고 하이킥' 멤버들이 함께한 광고 촬영에도 이순재가 함께하지 못한 것. 그 이유가 건강 문제 때문이라는 사실이 드러나면서 또다시 걱정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정보석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