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오위즈가 오는 5월 22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수도권 최대 게임 전시회 ‘2025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한다.
네오위즈는 이번 ‘2025 플레이엑스포’에서 ‘브라운더스트 2’ 단독부스와 인디게임관을 운영할 계획이다. 총 50부스 규모로 꾸며지는 브라운더스트 2 부스에는 윾돌이 컨셉의 대형 쉼터가 마련되며, 해당 공간은 ‘브라운더스트 2’의 SNS를 팔로우했다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업적 레벨 40 이상의 이용자만 입장할 수 있는 VIP 라운지도 준비되어 있는데, 해당 공간에서는 안마의자 이용, VIP 한정 굿즈, 아이돌 콘셉트의 코스어와 사진 촬영 등 일반 휴게공간과 다른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브라운더스트 2’ 부스에 방문만 해도 플레이엑스포 한정 리유저블백, 윾돌이 랜드 선물 쿠폰, 한정판 부채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굿즈존에서는 윾돌이 굿즈와 캔뱃지 등의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아이돌 콘셉트 캐릭터 코스어들의 코스프레 포토 무대와 게임 일러스트 전시존도 마련된다.
인디게임관은 총 20부스 규모이며 자사의 퍼블리싱 타이틀이 포함되어 있다. 개발 중인 신작 ‘안녕서울 : 이태원편’, ‘셰이프 오브 드림즈’, ‘산나비’, ‘스컬’을 시연할 수 있다. ‘안녕서울: 이태원 편’의 경우 이번 행사에서만 체험이 가능한 업데이트 데모 버전이 준비되어 있으며 ‘셰이프 오브 드림즈’는 현장에서 보스 클리어 인증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2025 플레이엑스포는 팬들과의 오프라인 소통을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팬덤 강화는 물론, 출시 예정인 신작들의 효과적인 홍보 및 관람객 피드백을 통해 게임 완성도를 높여 나가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