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프야' 시리즈 3종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풍성한 보상 제공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5-01 02:00:01 수정 2025-05-01 02:00:01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컴프야' 시리즈 3종이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3종 '컴투스프로야구2025', '컴투스프로야구V25',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5'가 5월 한 달 동안 가정의 달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컴투스프로야구2025'는 '가정의 달 황금연휴 컴프야와 함께!'를 테마로 이벤트를 연다. 5월 2일부터 이용자는 '가정의 달 꽃다발 제작 이벤트' 미션에 참여해 꽃송이를 모을 수 있다. 모은 꽃송이로는 '꽃다발'을 만들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플래티넘 코치팩', '최고급 구단선택 골드팩', '한계 돌파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어서 5월 7일부터는 '데굴데굴 주사위 이벤트'가 진행된다. 주어진 미션을 수행해 주사위를 굴리고, 말판을 완주하면 'Live 구단선택 플래티넘팩', '다이나믹 스킨 적용권 박스' 등 인기 아이템이 지급된다.

'컴투스프로야구V25'는 5월 1일부터 15일까지 총 5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어른이날 스카우트 이벤트'를 통해 '철완 임팩트 구단선택팩' 등 주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정해진 날짜에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스킬변경권' 등이 포함된 쿠폰과 선물 상자가 제공된다.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참여형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는 어릴 적 야구와 관련된 추억을 댓글로 남기는 '나도 한땐 야린이였다!' 이벤트, '야구 경기 직관 티켓 vs 가수 콘서트 티켓'을 주제로 한 밸런스 게임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5'는 5월 1일부터 '연휴 접속 보상 이벤트'를 통해 매일 에너지 충전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게임 내 재화 및 경험치를 최대 6배로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5월 5일부터는 이용자 투표로 구성된 어린이날 기념 무료 패키지가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에는 '베테랑 드래프트권', '포텐셜(XR)' 등 총 6종의 아이템이 담겨 있다.

한편, '컴프매 LIVE 2025'는 출시 12년 차를 맞아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무료 패키지 3종과 10개 구단 대표 라이징 선수 중 1명을 확정 획득할 수 있는 '라이징 선수 특급 성장 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각 게임의 공식 카페 및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컴투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