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 수현, 재재→권은비 '낭정순 밴드' 합류 (문명특급)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2-26 15:35:58 수정 2025-02-26 15:35:58


(엑스포츠뉴스 황혜윤 기자) 문명특급의 밴드 결성 프로젝트 ‘낭정순 밴드’에 악뮤 이수현이 합류한다.

27일 유튜브 ‘문명특급(MMTG)’ 채널에 '낭정순 밴드'에 합류하는 AKMU(악뮤) 이수현의 모습이 그려진다.

‘낭(만)정(열)순(정) 밴드’는 드럼의 재재, 기타의 권은비, 베이스의 최예나가 지난달 취미로 결성한 여성 락밴드다. 이들은 합주를 거듭하면서 악기 연주와 보컬을 동시에 소화하는 것이 어렵다는 점을 실감했고, 이에 따라 지난 한 달간 객원 보컬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해왔다.

이 과정에서 그룹 아일릿의 원희, 정지선 셰프, 락 마니아인 배우 심은경 등을 만났지만 결국 적합한 멤버를 찾지 못했다. 이에 마지막 희망을 걸고 재재가 한 달 넘게 AKMU(악뮤)의 이수현을 설득한 끝에 극적 만남이 성사된 것이다.

그러나 뜻밖에도 이수현은 보컬이 아닌 전혀 다른 역할을 맡게 돼 예상치 못한 반전이 벌어졌다.



한편, 현장에서 낭정순 밴드의 합주 실력을 본 이수현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예상과 달리 이수현은 그 자리에서 깜짝 합류를 결정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여기에 이수현은 보컬이 아닌 새로운 역할을 맡게 됐다고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작년 ‘재쓰비’ 프로젝트에 이어 올해 새롭게 시작한 ‘낭정순 밴드’의 행보에 한껏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악뮤 이수현은 낭정순 밴드에서 어떤 포지션을 맡게 될지, 이 모든 과정은 27일 오후 5시 유튜브 ‘문명특급(MMTG)’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문명특급(MMTG)'

황혜윤 기자 hwang5563@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