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TV

24기 옥순, 영식 홀리고 변심 "넌 여기서 탈락…소고기뭇국 안끓여" (나는 솔로)[종합]

엑스포츠뉴스입력


'나는 솔로' 24기 옥순이 자칭 '순수한 시골 청년' 영식에게 실망했다.

5일 방송한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 24기 영식은 옥순에게 "너 최종 선택 할 거다"라며 선포했다.

영식은 "1순위, 2순위, 3순위가 있는데 나는 1순위가 너다. 그리고 너에게 설렘을 느꼈다. 첫날에 너가 별 보러 가자고 얘기해 줘서 심쿵했다. 난 순수한 시골 총각이라서 이렇게 예쁜 여자분이 별 보러 가자고 하는데 누가 안 반하겠냐"라고 이야기했다.

영식은 "내가 불쌍해 보여서 얘기한 걸 수도 있고 같이 있으니까 할 수도 있지 않냐. 그래서 널 1순위로 뽑고 최종 선택을 할 거다. 네가 최종 선택을 하든 안 하든 널 선택하는 거다. 진심이라는 내 마음을 얘기하고 싶어서 말 하는 거다. 내가 하고 싶은 대로 할 거다. 너도 하고 싶은 대로 해라. 널 존중하고 네가 잘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24기 옥순은 "데이트는 너 뽑을 거라고 어제 얘기했다"라고 말해 24기 영식의 숨을 멎게 했다.

영식은 "난 좋은데, 너무 좋은데?"라며 고장난 표정을 지었다. 이어 히죽 웃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옥순의 고백에 넋이 나간 듯 한참을 아무 말 못했다.

영식은 제작진에게 "여자가 선택할 기회가 되면 날 선택하겠다고 했다. 그게 최종 결정은 아닌데 좋아서 아무 말도 못했다. 어버버 하다가 보냈다. 반응이 안 되더라. 바보가 되는 것 같다"라고 털어놓았다.

하지만 옥순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소고기뭇국 끓였어, 안 끓였어'라고 했더니 '네가 끓이라고 말 안 했잖아'라고 하더라. 난 거기서 실망을 했다. 말보다는 행동인 사람을 좋아하는데 본인이 한다고 해놓고 '네가 하라고 안 했잖아'라고 돌리는 게 실망인 포인트였다. 영식을 안 해야겠다고 마음이 바뀌었다"라며 정반대의 말을 해 MC들을 탄식하게 했다. 



이후 영식은 옥순이 자신을 선택할 거라고 했다며 동네방네 떠들고 다녔다.

영식이 옥순의 데이트 신청 계획에 들뜬 가운데 24기 영수가 옥순에게 1대1 대화를 신청했다.

24기 옥순은 "대화를 나누고 변화가 있다. 오빠는 없어? 내가 좀 강력하긴 한데. 어차피 다시 돌아오게 돼 있지. 난 순위는 없고 그냥 다 비슷비슷하다. 우열을 가리기 힘들다"라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

영수가 "그 사람 자체를 선입견 없이 보려고 하는 편이구나. 나도 참 마음에 드는 게"라고 하자 옥순은 "또 반했어?"라며 되물었다.

영수는 "(옷에 치약을 묻힌) 인간미도 그렇고 이렇게 앉아 있어도 화보다 화보"라며 푹 빠졌다. 옥순은 "난 오늘까지 결정하려고 했는데 모르겠다"라고 했다.

영수는 옥순이 발을 헛디뎌 넘어질뻔하자 "이런 인간미 좋은데 나는?"이라고 하는 등 호감을 적극적으로 어필했다.

하지만 옥순은 공용 거실에 오자마자 영철에게 말을 걸었다. 영철이 순자를 위해 채식 위주 음식을 준비하는 듯 하자 "말 잘해라"라며 질투하기도 했다. 영철의 얼굴에 묻은 땀을 손으로 직접 닦아주는가 하면 자신의 머리카락을 넘겨달라며 유혹하기도 했다.



옥순이 데이트에서 자신을 선택하기로 했다며 동네방네 자랑하고 다닌 영식은 당사자인 옥순에게까지 "옥순이 선택 때 날 뽑아준다고 들어서 충격을 받아 어안이 벙벙해져서 아무 말도 못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옥순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다음 데이트를 누구와 하고 싶냐고 했을 때 '영식님을 말했다'라고 얘기했는데 영식님이 데이트 신청으로 받아들인 것 같다. 사람들에게 옥순이 내게 데이트 신청했다고 다 말하고 다닌 거다. 내 의도는 그게 아니었는데 여기서 탈락이라고 생각했다. 너는 아니다"라며 속마음을 밝혔다.

옥순은 정숙에게 "영식이 소고기뭇국을 안 끓였다. 내가 말을 안 했다는 거다. 데이트하려고 했는데 거기서 조금 그랬다. 데이트를 회수해야 한다고 말할까 고민이다"라고 토로했다.

사진=  ENA·SBS Plus 방송화면


댓글 0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