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시사 일반
농심 레드포스·로지텍G, 브랜드 위크 성료…롤파크 현장 이벤트 선보여
엑스포츠뉴스입력

농심 레드포스와 로지텍G가 팬 참여형 브랜드 위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최근 농심 레드포스는 공식 게이밍 기어 파트너 로지텍G와 함께한 브랜드 위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로지텍G는 로지텍의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로, 키보드·마우스·헤드셋·조이스틱 등 다양한 PC와콘솔용 게이밍 기어를 제작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 위크는 8월 29일과 9월 1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린 한화생명e스포츠(HLE), kt 롤스터(KT)와 경기 현장에서 진행됐다.
현장에는 로지텍G의 PRO X TKL 무선 게이밍 키보드를 활용한 스피드 타건 게임 부스가 운영돼 관람객이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었다.
일정 타수 이상 달성한 참여자에게는 농심 신라면이 제공됐으며, 상위 3명에게는 농심 레드포스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미공개 폴라로이드 사진과 로지텍G의 게이밍 기어를 선물했다.
온라인에서는 브랜드 위크를 기념해 ‘내가 닮고 싶은 농심 레드포스의 플레이 스타일은?’ 이벤트가 열렸다.
이벤트 참여자는 게시글을 통해 선수별 플레이 스타일과 PRO X TKL 무선 게이밍 키보드의 기능을 확인한 뒤, 원하는 스타일을 댓글로 작성했다. 그리고 농심 레드포스는 추첨을 통해 로지텍G PRO X TKL 무선 게이밍 키보드와 미공개 폴라로이드를 선물했다.
로지텍G 담당자는 "이번 브랜드 위크를 통해 농심 레드포스 팬들과 소통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농심 레드포스와 다양한 마케팅 협업을 통해 팬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농심 레드포스 마케팅팀은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로지텍G의 뛰어난 기술력을 팬들에게 알릴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로지텍G와의 협업을 통해 팬들에게 더 많은 즐거움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 = 농심 레드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