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모바일 게임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에 '마녀 카메오 보포트' 추가…신규 스토리·이벤트 공개

엑스포츠뉴스입력


'창세기전 모바일'이 '마녀 카메오 보포트'를 선보였다.

19일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에 신규 캐릭터 '마녀 카메오 보포트' 추가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마녀 카메오 보포트'는 팬드래건 출신의 천재 마법사로 '자유의 불꽃' 속성이다. 세 가지 원소 마법을 활용한 전투 콘셉트를 지녔으며, 전용 무기 '엘리멘티아' 장착 시 무기 잠재력을 개방할 수 있다.

신규 코스모스 사가 스토리 '스승과 제자'도 공개됐다. 이 스토리는 '마녀 카메오 보포트'가 베라모드의 제자가 된 이야기를 다룬다.

신규 이너브레이크 발현 캐릭터도 있다. 그 주인공은 '알시온 블랙소드'와 '에리카 마이어스'로, 이너브레이크를 통해 기존보다 더욱 강력하게 성장한다.

월드보스 콘텐츠 '에러코드: 디에네'의 시즌 14도 시작했으며, 다양한 전략성을 시험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 트레이닝'에는 7단계 신규 스테이지가 추가됐다.

9월 2일 점검 전까지 혜택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천재 마녀의 빙고 이벤트' 참여시 이벤트 주화 '다원소 결정'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캐릭터 소환권 100장', '투명한 오팔', '재련석 선택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마녀 카메오 보포트' 획득 후 성장 미션을 달성하면 'SD 프로필', '랭크업 재료', '전직 재료' 등을 제공하는 '신규 캐릭터 성장 지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알시온 블랙소드'와 '에리카 마이어스'를 소환으로 획득하면 이너브레이크 발현에 필요한 '기억의 파편'을 추가로 제공한다.

'특별 데일리 이벤트'와 '특별 전투 훈련'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기억의 파편(전설)', '비트(게임 재화)', '금빛 무기 상자', '방어구 재련석', '개조석'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퀘스트를 완료해 얻은 포인트로 '캐릭터 소환권 40장', '방어구 조각 상자' 등을 제공하는 '포인트 수집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창세기전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PC 구글 플레이 게임즈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게임에 관한 상세 정보, 업데이트, 이벤트 안내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라인게임즈


댓글 0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