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모바일 게임
'더 스타라이트',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3시간 만에 마감…18일 2차 오픈
엑스포츠뉴스입력

'더 스타라이트'의 1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가 3시간 만에 조기 마감됐다.
12일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게임테일즈(대표 정성환)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의 1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가 3시간 만에 조기 마감됐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11일 오후 12시부터 '더 스타라이트' 공식 사이트에서 시작됐으며, 3시간 만에 준비된 24개 서버의 정원이 모두 마감됐다.
이에 컴투스는 서버를 증설하고 오는 18일 오후 12시부터 2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개시한다.
2차 이벤트는 신규 월드 '라이뉴'와 '란스' 내 12개 서버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1차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사전 예약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이벤트 재화 '스타라이트'가 지급된다. '스타라이트'는 캐릭터 성장에 도움 되는 아이템, 희귀 보상 등에 사용되며, 커스텀 PC 등 실물 경품 응모에도 사용할 수 있다.
2차 선점 이벤트 및 사전 예약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더 스타라이트’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더 스타라이트'는 올해 3분기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현재 공식 사이트, 앱 마켓, 카카오게임을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희귀 탈것, 정령, 고급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되며, 실물 경품 응모 기회도 주어진다.
사진 = 컴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