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한국 연예

탁재훈·김희선 20대 비주얼로 '난리' 났던 포착 사진…또 풀렸다 [★해시태그]

엑스포츠뉴스입력


화제를 모았던 탁재훈, 김희선의 동안 비주얼이 또다시 눈길을 끌었다.

10일 소속사 힌지엔터테인먼트 계정에는 이날 첫방송 되는 JTBC '한끼합쇼' 스틸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한끼합쇼’는 ‘오늘의 동네’를 돌아다니며 시민들과 소통하고, 저녁 식사에 초대해 준 ‘오늘의 식구’를 위해 밥상을 대접해 주는 프로그램. 5년만에 돌아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희선, 탁재훈이 프로그램 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습이다. 앞서 탁재훈은 김희선과 함께한 '한끼합쇼' 촬영 사진을 공개한 바 있는데, 당시 두 사람 모두 20대 동안 비주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도 탁재훈, 김희선 모두 동안 비주얼을 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김희선은 깔끔한 화이트 티셔츠에 데님 팬츠를 매치한 캐주얼한 스타일링에도 불구하고 단연 돋보이는 비주얼로 현장을 사로잡았다. 특히 주황색 헤어밴드로 포인트를 준 헤어스타일과 자연스럽게 내려오는 생머리는 그녀의 또렷한 이목구비를 더욱 강조했다.





함께 자리한 탁재훈은 블랙 셔츠와 반바지 차림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두 사람은 촬영 내내 자연스러운 호흡을 선보이며 시선을 끌었다.

김희선 또한 해당 게시글을 공유했고, 이날 "첫방 재밌게 봐주세용 JTBC 한끼합쇼 저녁"이라는 글과 함께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김희선, 탁재훈이 출연하는 '한끼합쇼'는 10일 오후 8시 50분 JTBC를 통해 첫 방송된다.

사진=힌지엔터테인먼트, 김희선 계정
 


댓글 0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