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 스쿼드, 범접 꺾고 가산점 '100점' 획득…"모든 게 완벽해" 극찬 (스우파3)[종합]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7-09 02:00:05 수정 2025-07-09 02:00:05


(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에이지 스쿼드 크루가 세미파이널 미션에서 우승하며 가산점 100점을 획득했다.

8일 방송된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월드 오브 스우파') 7회에서는 파이널로 가는 마지막 관문이자 새로운 탈락 팀이 발생하는 세미파이널이 시작됐다.

이날 사위티는 자신의 곡인 ‘셰이크 잇 패스트(Shake It Fast)’ 안무 창작 미션을 준비한 각 크루들의 영상을 보며 아티스트 사위티는 환호와 함께 감명받은 모습을 보였다.



이어 사위티는 신곡 퍼포먼스를 하게 될 팀으로 '에이지 스쿼드' 크루를 최종 선택했다. 사위티는 "여러분은 최고다. 호주에서 온 에이지 스쿼드. 여러분이 제대로 보여줬다"라고 전했다.

사위티는 "너무 감명받았다. 저도 연습실 가서 노력하고 싶었다. 여러분께 자극받았다. 모든 게 완벽했다. 너무 자연스럽고 축하드린다. 앞으로의 행보가 더 기대된다"라며 극찬을 날렸다.

특히 사위티는 "댄스 경연을 생각해 봤을 때 우리 여성분들이 모여서 창의적으로 본인들이 표현할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인 것 같다. 만족스럽고 저도 참여하게 돼서 기쁘다"라며 "제일 중요한 건 저도 영감을 받았다는 거다. 초대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결국 에이지 스쿼드 크루는 가산점 100점을 획득해 파이널 미션으로 가는 데 더욱 유리해졌다. 미션에서 사위티 역을 맡은 알리야는 "정상으로 가고 있다"라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카에아 또한 "모두가 에이지 스쿼드를 믿어주고 파이널로 가게 도와줄 거라고 믿는다"라며 각오를 전했다.

사진=Mnet 방송화면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