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家' 애니, 데뷔 10일만 1위에 울먹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7-05 04:00:01 수정 2025-07-07 10:08:24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 애니가 1위 소감을 전했다.

4일 올데이 프로젝트 애니는 "WE LOVE DAY 1.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울먹이는 표정의 이모지를 덧붙였다. 이어 1위를 축하하며 케이크를 부는 영상을 공유했다. 

지난 3일 올데이 프로젝트의 데뷔 타이틀곡 '페이머스(FAMOUS)'가 Mnet '엠카운트다운' 7월 첫째 주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데뷔 후 단 열흘 만에 음악 방송 1위의 영예를 안은 것.

한편 애니는 본명 문서윤으로 신세계 이명희 총괄회장의 외손녀이자 정유경 신세계 백화점 부문 회장의 딸이다. 지난달 23일 혼성그룹 올데이프로젝트로 정식 데뷔 했다.

'페이머스'는 올데이 프로젝트의 정체성을 가장 선명하게 보여주는 곡으로, '유명하지 않지만 이미 주목받고 있는' 이들의 자신감과 포부를 담은 가사를 통해 다섯 멤버가 지닌 각자의 배경과 이야기를 유니크한 표현으로 표현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애니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