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前 남친 너무 별로…돈 얼마나 꿔줬냐" 과거 발언까지 '끌올'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7-03 20:20:01 수정 2025-07-03 20:20:01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코요태 신지가 가수 문원과 결혼을 발표했다. 그러나 '돌싱' 사실을 고백한 문원에 관한 각종 의혹이 이어졌고, 이제 김종민이 과거 신지의 전 연인을 언급한 영상까지 화제가 되고 있다.

신지는 지난달 자신의 신곡 듀엣 상대 문원과 내년 상반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2일에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문원과 코요태 멤버들이 만난 상견례 영상을 공개했는데, 이때 문원이 자녀가 있는 돌싱남임을 고백해 화제가 됐다.

이후 해당 영상 속 문원이 신지와 코요태 멤버들을 대하는 언행에 지적이 이어졌고, 온라인상에서는 문원에 관한 여러 폭로와 의혹이 확산되기도 했다.



급기야 누리꾼 사이에서는 지난 2022년 7월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종민이 신지의 전 남자친구에 대해 언급한 부분이 재조명되기도 했다.

이때 김종민과 신지는 서로의 전 애인에 대해 언급했다. '친구의 애인이 나보다 별로라고 생각한 적이 있냐'는 대화 주제가 나오자 김종민은 "그냥 별로가 아니라 너무 별로였다. 그 사람 너무한 거 아니냐. 신지가 그 사람한테 돈을 얼마나 많이 꿔줬냐. 남자가 남자를 볼 때는 다르다"라고 이야기했었다. 

한편, 문원은 자신에 관한 의혹이 계속되자 3일 직접 입을 열고 해명에 나선 상태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SBS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