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가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의 예약자 수 100만 명 돌파에 이어 카카오게임 예약 이벤트를 추가 진행 중이다. 멀티버스 기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한 이 게임은 언리얼 엔진5로 구현된 그래픽에 PC·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으로 서비된다. 예약자들에게는 고급 아바타 소환권부터 LG 스탠바이미2, 삼성 OLED 모니터 등 다양한 보상과 경품이 제공된다.

컴투스는 게임테일즈에서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의 앱 마켓 사전 예약에 이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 중이다. ‘더 스타라이트’는 지난 6월 10일부터 브랜드 사이트와 국내 앱 마켓을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해 최근 예약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이어 카카오게임 예약도 추가로 열어, 아이템 보상과 경품 응모 혜택이 포함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참여자에게는 고급 아바타 11회 소환권, 강화석 선택 상자, 사전예약 제작 주화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LG 스탠바이미2’, ‘삼성 오디세이 OLED 모니터’, ‘중급 아바타 소환권’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되며, 당첨 여부는 즉시 확인할 수 있다.

기존 브랜드 사이트와 앱스토어·구글 플레이 예약 참여 이벤트도 계속된다. 사전 예약 참여 시 강화석 상자, 희귀 탈것 ‘선봉대의 전투마’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되며, 사전 예약 인증이나 친구 초대로 최대 10회까지 고급 아바타 소환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공식 채널 구독, 친구 초대 등의 미션 완료로 모은 ‘스타라이트’로 순금 골드바, 커스텀 PC 등 실물 경품과 유니크 액세서리 등 희귀한 아이템에 응모할 기회도 마련됐다.
한편, 컴투스는 이와 함께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캐릭터 소개 영상도 순차 공개하고 있다. 먼저 지난 25일과 27일에 공개된 ‘이리시아’와 ‘로버’의 소개 영상에선 각 캐릭터의 배경과 전투 스타일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더 스타라이트’는 다중 차원에 흩어진 ‘스타라이트’를 추적하는 선택받은 영웅들의 여정을 다룬 멀티버스 기반 MMORPG로, 정성환 총괄 디렉터가 집필한 네 편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한 현대·판타지·미래를 넘나드는 방대한 서사와 전략적 PvP 등 언리얼 엔진5 기반의 압도적인 그래픽과 함께 PC 및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