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kg 뺀 홍윤화, 다이어트 정체기 후 폭주 "이런 날도 있어야" [★해시태그]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5-19 14:20:01 수정 2025-05-19 14:20:01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개그우먼 홍윤화가 40kg 감량을 위해 다이어트 하던 중 폭주했다. 

18일 김민기는 개인 계정을 통해 "이런 날도 있어야지 ㅋㅋㅋ"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다이어트 중인 홍윤화가 맥주와 안주를 양손에 든 채 먹방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자막에는 ‘두 달 만에 아내가 폭주한 이유!’라는 문구가 더해져 눈길을 끌었다.



김민기가 "윤화야! 다이어트 중이다. 그만 먹어. 다이어트 중인데 폭주한다"라고 제지하자 홍윤화는 "놔! 이런 날도 있어야 된다"며 그의 팔을 밀쳐냈다. 

홍윤화의 폭주하는 모습에 김민기는 결국 "파이팅!"을 외치며 포기한 듯 웃음을 터뜨렸다.

한편 지난 12일 40kg 감량을 목표로 다이어트 중인 홍윤화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아침에 몸무게를 쟀는데 곧 반타작을 한다. 19kg 뺐다"며 "처음에는 팍팍 빠져서 재미가 있었는데 요즘은 일주일에 1kg 이렇게 빠진다"고 다이어트 정체기에 들어섰음을 알렸던 바 있다. 

사진=김민기 계정, 엑스포츠뉴스 DB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