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채널S 여행 예능 '우리지금만나'에 고막남친 멜로망스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한다.
오는 8일 방송되는 '우리지금만나' 2회에는 MC 유인나, 스페셜 게스트 멜로망스, 여행메이트로 '환승연애3' 김광태와 '즉흥 여행 크리에이터' 유재석이 함께한다. 김광태는 대만 외사친 사이선과 대만 썸 투어 2일차 모습을 공개하고, 유재석은 멕시코 메리다에서 외사친 만들기에 나선다.
멜로망스 김민석은 "저는 P가 99% 정도다. 누가 저를 끌고 다니는 여행을 좋아한다"고 여행 취향을 공개한다. 이에 눈을 반짝인 이가 있었으니 바로 플러팅 장인 김광태. 김광태는 "제가 다른 사람을 끌고 여행하는 거 좋아한다"라며 플러팅(?)해 브로맨스 케미스트리를 발동한다.
김민석은 '환승연애3'에 출연했던 김광태의 대만 여행 2일차가 시작되자 "환승연애 찍는 거에요?"라며 썸 투어에 당장이라도 뛰어들 태세로 김광태의 썸 투어에 초집중한다고. 특히 김민석과 김광태는 '먹짱'이라는 공통점으로 '맛잘알' 공감대를 형성해 브로맨스 케미스트리를 터트린다. 가요계 소문난 먹짱 김민석은 김광태의 침샘을 자극하는 대만 음식 먹방에 시선을 고정, 맛을 추측하며 상상 먹방을 펼쳐 웃음을 자아낸다.

이날 방송에서 멜로망스는 낯설지만 설레는 여행 '우리지금만나'와 딱 어울리는 신곡 '아무 날의 서프라이즈'를 라이브로 선사한다. 유인나는 고막을 녹이는 멜로망스의 달콤한 보이스와 피아노 연주에 입을 틀어막으며 감격을 드러냈다는 후문.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한 멜로망스의 달달한 라이브 무대와 가요계 소문난 먹짱 멜로망스 김민석과 대만 MZ 식로드 투어로 '먹짱' 인증을 마친 김광태의 맛잘알 브로맨스는 '우리지금만나' 본방송에서 만날 수 있다.
'우리지금만나' 2회에서는 김광태와 사이선의 대만 단수이 썸 투어와 여행 크리에이터 유재석의 멕시코 메리다 썸 투어가 담긴다. 김광태와 사이선은 처음 만났을 때보다 훨씬 친밀해진 모습으로 홍마오청, 석양맛집 빠리 등에서 청춘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로맨틱한 데이트를 펼친다. 유재석은 멕시코 메리다에서 즉흥으로 사귄 외사친과 흥이 넘치는 카니발을 즐기고 아름답고 신비로운 세노테에서 단둘이 수영을 하며 설렘 가득한 썸 투어를 보여줄 예정이다.
'우리지금만나'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사진=채널S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