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코리아의 오픈월드 RPG ‘원신’이 동아제약 박카스맛 젤리와 손잡고 대학가를 찾는 ‘캠퍼스 CHEER UP 대작전’을 펼친다. 또 릴리스게임즈는 ‘AFK: 새로운 여정’에서 애니메이션 ‘페어리 테일’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새로운 모험을 선보인다. 각기 다른 매력으로 무장한 두 게임의 이벤트가 이용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캠퍼스 CHEER UP 대작전’은 ‘원신’이 ‘박카스맛 젤리’와 함께 대학교를 방문해 학생들을 응원하고자 기획된 공익 이벤트로 오는 5월 8일 서강대학교, 9일 광운대학교를 찾는다.
현장에서는 ▲나비아 코스플레이어와 함께하는 포토존 ▲미니게임 ▲랜덤 캡슐 머신 ▲원신 인증 이벤트 등 지난 24일부터 27일까지 서울 마포구에서 총 2,000명의 유저 참여 속에 성황리 종료된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 ‘박맛젤 살롱’의 프로그램 중 일부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원신’에 접속해 로그인한 화면을 스태프에게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아크릴 냉장고 자석 세트, 포토카드 아크릴스탠드 세트 등을 선물한다.

오는 5월 1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AFK: 새로운 여정 X 페어리 테일' 콜라보레이션은 나츠 드래그닐과 루시 하트필리아가 차원의 벽을 넘어, 이계의 영웅으로 에스페리아 대륙에 강림하며 시작된다. 나츠와 루시는 발렌의 소개로 멀린과 조우하며, 피오레 왕국에 위치한 페어리 테일 길드에서 갑작스럽게 에스페리아 대륙에 오게 된 자초지종을 설명하게 되고, 결국 AFK: 새로운 여정의 영웅들과 함께 원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한 방법을 찾기 위한 모험의 여정을 함께 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페어리 테일 주인공 나츠 드래그닐과 히로인 루시 하트필리아가 이계 진영의 신규 영웅으로 합류, 염룡왕 이그닐의 양자인 나츠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도 강력한 화력과 디버프를 발휘하는 전사 캐릭터로 대활약하며, 루시 또한 이계 진영 성령 마법사로 출현, 황도 12궁 열쇠로 각종 성령들을 불러내는 고유한 성령 마법 기술을 활용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줄 다양한 지원 및 방어 효과로 전투의 양상을 효과적으로 이끌어준다.
루시 또한 이계 진영 성령 마법사로 출현, 황도 12궁 열쇠로 각종 성령들을 불러내는 고유한 성령 마법 기술을 활용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줄 다양한 지원 및 방어 효과로 전투의 양상을 효과적으로 이끌어줄 예정이다.

더불어,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도 준비됐다. AFK: 새로운 여정 X 페어리 테일 콜라보 기념 혜택의 일환으로, 게임에 접속만 해도 무료 30회 뽑기가 가능하며, 루시 전용 무기를 강화할 수 있는 황금의 결정, 만능 도토리, 다이아 등 풍성한 아이템 보상도 선물 받을 수 있다.
또한, 콜라보 한정 이벤트 ‘페어리의 노래’ 및 준비된 이벤트에 참여하면 루시 전용 풍성한 영혼의 인장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콜라보 한정 캐릭터인 루시를 신화+ 등급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