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크' 김민석vs이현욱…메인 예고·스페셜 포스터 공개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4-30 09:11:33 수정 2025-04-30 09:11:33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샤크 : 더 스톰' 김민석과 이현욱의 목숨을 건 라운드가 시작된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샤크 : 더 스톰' 측은 30일, 차우솔(김민석 분)과 현우용(이현욱)의 짜릿한 혈투를 담은 메인 예고편과 ‘숨멎’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2021년 공개된 '샤크 : 더 비기닝'은 레전드 액션 웹툰을 원작으로 한 티빙 최초의 오리지널 무비로 화제를 불러 모은 작품. 4년 만에 6부작 시리즈로 부활해 뜨거운 기대를 한 몸에 받는 '샤크 : 더 스톰'은 출소 후 종합 격투기 선수가 되기 위해 단련 중인 ‘차우솔’과 극악의 빌런 ‘현우용’이 폭풍 같은 한판 대결을 펼치는 리얼 생존 액션물이다. 살기 위해 싸워야 했던 차우솔이 두려움과 한계를 극복하며 한 단계 성장, 이제 소중한 이들을 지키기 위해 새로운 ‘악’에 맞선다. 확장된 스케일과 액션, 쾌감 넘치는 스토리가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뜨거운 기대 속 공개된 메인 예고 영상은 시작부터 화끈하게 몰아붙인다. 나약한 소년에서 한 단계 성장을 이룬 차우솔은 격투기 선수가 되겠다는 의지를 다진다. 그러나 정도현(위하준)은 차우솔이 배석찬(정원창)을 쓰러뜨린 만큼, 벌레들이 꼬일 것이라 예감한다. 불길한 예감은 바로 적중. ‘빌런 중의 빌런’ 현우용이 차우솔 앞에 나타난다.

현우용은 링 위에서는 물론, 링 밖에서 더 극악무도하다. “도대체 왜 이렇게까지 하는 건데요”라는 물음에 현우용은 “내가 재미가 없잖아, 우솔아”라는 한 마디로 도발한다. 그러나 현우용에 대적하는 ‘우솔팸’의 활약도 만만치 않다. 감방 동기에서 진정한 동료가 된 이원준(배명진), 한성용(이정현), 정상협(박진)도 격렬한 혈투에 가세한다. 목숨을 건 대결이 이어지고 마침내 제대로 맞붙은 차우솔과 현우용. 두 사람의 묵직한 한 방이 서로를 향해 날아든다. 확장된 세계관만큼이나 더 강력해진 액션은 '샤크 : 더 스톰'을 기다리게 만드는 이유다. 김민석과 이현욱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액션 시너지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이날 함께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 역시 앞으로 이어질 폭풍 같은 한 판 승부에 기대를 더한다. 강렬한 눈빛을 강조했던 론칭 포스터에 이어, 다부진 몸을 드러낸 김민석과 이현욱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격한 싸움의 흔적을 간직한 채, 카메라 너머를 응시하는 김민석의 모습은 맹렬한 상어 그 자체다. 그를 어둠의 세계로 휘감을 이현욱 또한 살기 어린 시선으로 긴장감을 높인다. 제대로 맞서게 된 상어와 폭풍, 뜨겁게 휘몰아칠 이들의 한판 승부가 기대심리를 자극한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샤크 : 더 스톰'은 오는 5월 15일 티빙에서 전편 공개된다.

사진 = 티빙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