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판타스틱 베이스볼'이 400일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29일 ㈜위메이드(대표 박관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라운드원스튜디오(대표 이건희)가 개발한 야구 게임 '판타스틱 베이스볼'이 서비스 400일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라이징 스타 컨셉카드'가 새롭게 추가됐다. 해당 카드는 KBO, MLB, CPBL 등 각 리그의 모든 팀에서 유망주 1명씩을 선정해 구성했으며, 실제 경기 기록에 따라 매달 능력치가 변동된다. 이와 함께 MLB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의 홈구장인 '트루이스트 파크'가 신규 경기장으로 추가됐다.
400일을 기념해 모든 이용자에게 '프리즘 다이아 트레이드권', 다이아, 골드 등이 포함된 '400일 기념 특별 보상 상자'를 받을 수 있는 '400일 기념 특별 쿠폰'이 제공된다. 쿠폰 코드는 '판타스틱 베이스볼'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는 5월 28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25년도 리그 선택 프리즘 다이아 10% 팩', '400일 기념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400일 기념 상자'로는 '프리즘 다이아 스카우트권', '프리즘 다이아 트레이드권'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400일 기념 특별 선물'로는 '정규 카드 얼티밋 트레잇 획득권', '고급 선수카드 팩 티켓' 등을 받을 수 있다.
5월 8일까지는 '400일 기념 특별 미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각 모드에서 미션을 완수한 이용자에게는 빠른 육성을 위한 각종 아이템이 지급된다.
한편, '판타스틱 베이스볼'의 400일 기념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위메이드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