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강습 림레이크', 출시 한 시간 만에 퍼클 등장
게임와이
입력 2025-03-26 17:24:23 수정 2025-03-26 17:24:23

강습 림레이크 / 로스트아크

스마일게이트 RPG가 MMORPG ‘로스트아크’에서 오는 5월까지 한정된 기간 동안만 즐길 수 있는 신규 엔드 콘텐츠 ‘강습 림레이크’를 업데이트했다. 이미 쉬운 난도로 출시될 것이라 예상된 레이드였던 만큼 최초 격파(퍼스트 클리어) 공대는 26일 임시 점검이 끝난지 40여 분 만에 등장해 화제가 됐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대표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모험가 여러분이 부담 없이 즐기고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다양한 보상도 가져가실 수 있도록 이번 레이드를 준비했다. 즐겁게 플레이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퍼클 공대는 일반인으로 이루어진 공대로, 커뮤니티에 최초 격파 소식을 전달했다. 이외에도 스트리머 '캡틴잭'이 공대장으로 있는 로사단이나 스트리머 '이다'가 포함된 망령회 등 많은 유명 공대가 한 시간에서 두 시간 남짓한 시간 안에 격파를 완료했다. 

강습 림레이크는 로스트아크 세계관 속 ‘요즈’족의 고향인 림레이크를 배경으로 적에게 침공당한 도시 ‘샤’를 지켜내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이번 콘텐츠는 오직 한 개의 관문으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4인 던전과 8인 레이드를 즐길 수 있다. 난이도는 노말, 하드 난이도로 준비되어 있다. 4인 던전의 경우 최대 4명까지 원하는 인원만 입장해 플레이가 가능하다. 입장 가능한 아이템 레벨은 4인 던전은 ‘노말’ 1,660, ‘하드’ 1,700 이상이며 8인 레이드는 노말 1,680, 하드 1,720 이상이다.


스마일게이트 RPG의 MMORPG ‘로스트아크’가 오는 5월까지 한정된 기간 동안만 즐길 수 있는 신규 엔드 콘텐츠 ‘강습 림레이크’를 업데이트했다.

강습 림레이크는 입장 인원에 따라 각각 다른 보스 몬스터를 상대해야 한다. 4인 던전은 ‘심연의 서슬 나르하쉬(이하 나르하쉬)’가 8인 레이드는 ‘세상을 오염시키는 암흑의 불꽃 타르칼(이하 타르칼)’이 등장한다. 특히, 강력한 괴수인 타르칼은 전장에 안개를 만들어 모험가들의 시야를 제한하고 화염으로 파괴적인 공격을 퍼붓는다.

모험가들은 강습 림레이크를 플레이하고 다양한 보상도 받을 수 있다. 8인 레이드 기준 노말 난이도 클리어 시 1만 골드, 하드 난이도 클리어 시 1만 8천 골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레이드 완료 후 등장하는 ‘보물 상자’에서는 최대 50만 골드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특히, 하드 난이도 보물 상자에서는 거래 가능한 ‘유물 각인서’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강습 림레이크를 완료하고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재화인 ‘수호의 메달’과 ‘비호의 메달’은 이벤트 상점에서 ‘유물 각인서 선택 주머니’, ‘팔찌 효과 재변환권’, ‘도약의 전설 카드 선택 팩’ 등 높은 가치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강습 림레이크는 3월 26부터 5월 21일까지만 한정적으로 즐길 수 있다.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