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리남' 손석구, 동생들이 따를 만하네 …현봉식 "'냉부해' 초대해준 형님♥"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2-11 05:10:03 수정 2025-02-11 05:10:03


(엑스포츠뉴스 임나빈 기자) 배우 현봉식이 '냉장고를 부탁해'에 초대해준 손석구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10일 현봉식은 자신의 소셜 계정에 "'냉장고를 부탁해' 시청해주셔서 감사하옵니다 초대해준 석구행님 알라뷰"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현봉식은 손석구와 투샷으로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하는 이연복, 최강록 등과 찍은 셀카들, 셰프들이 완성한 요리 사진들을 올리기도 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우리 봉배우 뿌듯하다. 내 보석함이었는데", "냉부해 너무 잘봤어용~", "석구형아가 방송 내내 어찌나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봉식님을 챙기시던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이어갔다. 

한편, 현봉식은 배우 손석구와 함께 넷플릭스 드라마 'D.P.'에 출연한 바 있다. 그리고 지난 2일, 9일 방송된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에 동반 출연했다. 

사진=현봉식

임나빈 기자 nabee0707@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