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소울' 웹툰 12화 완결...이용자 반응은?
게임와이
입력 2022-12-28 11:24:01 수정 2022-12-28 11:24:01

카카오게임즈가 ‘에버소울’의 출시를 앞두고 IP 활용해 다양한 콘텐츠 출시 중이다. 그중 웹툰 '에버소울 : 영혼의 시작점’ 총 12편이 27일 카카오게임즈를 통해 공개됐다. 같은 날 정령 테마 OST 6종 전체도 멜론을 통해 공개됐다. 

카카오페이지에서 독점 연재된 '에버소울 : 영혼의 시작점'은 총 12회로 구성된 프리퀄 웹툰으로, ‘메피스토펠레스’를 비롯해 ‘아야메’, ‘탈리아’ 등 6명의 정령들의 배경 이야기를 다뤘다.

'에버소울' 웹툰 첫화는 261명이 평점 9.7점을 줬고, 83개의 댓글이 달렸다. "작화 및 스토리가 다 좋다. 기대된다", "여성 캐릭터가 너무 예쁘고, 좋다", "작화가 대박이다. 게임도 기대중"등의 반응을 보이며 웹툰과 게임에 기대감을 보였다. 

웹툰 '메피스토펠레스 2 : 우정편'에서는 평점 9.8점에 275개의 댓글이 달렸다. "파우스트와 메피스토펠레스라니...메피에게 이런 스토리가 있었네...", "내 최애는 이제부터 메피다. 너무 예쁘다", "주인공이 저 여자아이 덕에 감정이라는 걸 알게 됐으니 갈색머리 여자만 안 죽으면 좋을 것 같다" 등 스토리에 빠진 듯한 느낌의 이용자 반응이 눈길을 끌었다. 


에버소울 웹툰 /카카오페이지


에버소울 웹툰 /카카오페이지


에버소울 웹툰 /카카오페이지


에버소울 웹툰 /카카오페이지

웹툰에 등장하는 정령들의 테마 OST 6곡도 모두 공개됐다. 뮤직플랫폼 멜론을 통해 공개된 ‘에버소울’ 캐릭터 테마 OST는 게임 속 정령의 분위기와 느낌에 맞춰 제작된 테마곡으로, 각 정령을 연기한 성우들이 직접 가창자로 참여한 것이 특징이다. OST는 멜론에서 개별 곡을 감상하거나 앨범 전체를 소장할 수 있다.


에버소울 OST /멜론

 
2023년 1월 5일 출시 예정인 '에버소울'은 현재 글로벌 사전 예약 130만 명을 돌파했다.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 ‘에버소울’은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되어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침략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용자들은 ‘인연 시스템’을 비롯해 수집한 정령들과 직접 소통하고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마치 연애하는 듯한 즐거움을 내세우고 있다.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