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TV예술무대' 킹스 싱어즈편…애플TV+ '포 올 맨카인드' 시즌1 무료 공개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김우진 인턴기자 = ▲ TV조선 '마녀는 살아있다' 25일 첫 방송 = TV조선 새 드라마 '마녀는 살아있다'가 25일 오후 9시 10분 첫선을 보인다.
'마녀는 살아있다'는 불혹의 나이에 죽이고 싶은 사람이 생긴 세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배우 이유리, 이민영, 윤소이 등이 출연한다.
총 12부작으로 1∼6회는 토·일요일 주 2회, 7회부터 최종회까지는 토요일 주 1회 방송될 예정이다.

▲ MBC 'TV예술무대' 킹스 싱어즈편 방송 = 영국 중창단 킹스 싱어즈 무대가 MBC TV 'TV예술무대'를 통해 방송된다.
킹스 싱어즈는 지난 3월 통영국제음악제에서 '마스터피스'와 '하모니를 위하여'를 주제로 이틀에 걸쳐 공연했다.
14일 방송에서는 '마스터피스' 편을, 21일에는 '하모니를 위하여' 편을 선보인다.

▲ 애플TV+ '포 올 맨카인드' 시즌1 무료 공개 = 애플TV+가 지난 10일 오리지널 시리즈 '포 올 맨카인드' 세 번째 시즌을 론칭한 기념으로 22일 오전 2시까지 시즌1을 무료로 공개한다.
'포 올 맨카인드'는 미국과 소련의 우주 경쟁을 다룬 SF 드라마로 시즌3는 매주 금요일 한 회씩 새 작품을 볼 수 있다.
woojin0630@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