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한국 연예
'저승사자 콘셉트' 사자보이즈 특별 무대 결국 취소…홍콩 대규모 화재 참사 여파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입력

'2025 마마 어워즈' 특별 무대인 보이그룹들의 사자보이즈 무대가 취소됐다.
29일 KOZ엔터테인먼트는 공식 X(구 트위터)를 통해 "'2025 마마 어워즈' 축소 운영에 따라 이날 예정되었던 공연에는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팬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공지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역시 "금일 예정된 무대는 참여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당초 '2025 마마 어워즈'의 둘째날인 29일에는 보이넥스트도어 이한, 라이즈 원빈, 투어스 신유, 제로베이스원 박건욱, 한유진이 참여하는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 속 사자보이즈의 특별 무대가 예고됐다.
그러나 홍콩에 대규모 화재 참사가 발생하면서 '2025 마마 어워즈' 측은 예정대로 행사를 개최하되 무대 구성과 진행에 있어 현지 애도 분위기에 맞춰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주최 측은 불꽃이나 폭죽 등 기존에 화려한 무대 연출을 모두 걷어냈다. 저승사자 콘셉트의 사자보이즈 역시 같은 이유로 취소된 것으로 보인다.
다만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또다른 그룹인 헌트릭스는 예정대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헌트릭스 '골든' 특별 무대에는 베이비몬스터 파리타, 아현, 로라가 맡는다.
한편 지난 26일 홍콩 북부 타이포의 32층 아파트 단지에서 대규모 화재 참사가 발생했다. 현재까지 확인된 사망자만 128명, 부상자 79명, 실종자 약 200명에 달하는 참혹한 사고로 홍콩 사회는 큰 충격에 빠졌다. 이에 홍콩 당국은 29일부터 사흘간 국가애도기간을 선포했다.
사진 = 엠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