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모바일 게임

넥슨, '블루 아카이브' 4주년 기념 오프라인 페스티벌 개최 "변함없는 사랑에 보답"

엑스포츠뉴스입력


넥슨이 '블루 아카이브'의 4주년을 맞아 팬 참여형 오프라인 행사를 연다.

5일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블루 아카이브'의 오프라인 이용자 참여 행사 '4주년 페스티벌'을 오는 11월 29일과 30일 양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4주년 페스티벌'은 '블루 아카이브'의 글로벌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2홀에서 진행된다.

현장에서는 주요 캐릭터를 콘셉트로 한 전시와 미니게임 체험 공간이 운영되며, 공식 굿즈 스토어 '샬레 스토어'와 팬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2차 창작 부스 '키보토스 마켓'도 함께 펼쳐진다.

메인 무대에서는 '블루 아카이브' 대표 OST를 들을 수 있는 '사운드 아카이브' 공연, 코스프레 퍼포먼스, 개발 비화를 소개하는 '개발자 코멘터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특히, 향후 업데이트 방향성을 소개하는 '4주년 키보토스 라이브'가 실시간으로 진행돼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4주년 페스티벌' 입장권은 11월 7일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단, 부정 예매 방지를 위해 '블루 아카이브' 계정 70레벨 이상 이용자에 한해 발급되는 사전 멤버십 코드와 게임 내 회원코드를 함께 입력해야 예매를 할 수 있다.

'블루 아카이브' 김용하 총괄 PD는 "지난 4년간 '블루 아카이브'에 보내주신 선생님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모두가 함께 즐기고 교류할 수 있는 '4주년 페스티벌'을 통해 '블루 아카이브'만의 매력을 더 깊이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블루 아카이브' 4주년 페스티벌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넥슨


댓글 42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