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모바일 게임
아카츠키 게임즈, '괴수 8호: THE GAME' 글로벌 동시 출시…사전 등록자 160만 돌파
엑스포츠뉴스입력

아카츠키 게임즈가 '괴수 8호: THE GAME'을 글로벌 동시 출시했다.
1일 아카츠키 게임즈(Akatsuki Games Inc.)는 TOHO CO., LTD.와 프로덕션 I.G.(Production I.G.)와 함께 제작한 자이언트 킬링 RPG '괴수 8호: THE GAME'을 8월 31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전 세계 동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괴수 8호: THE GAME'은 원작 애니메이션의 세계관을 3D 그래픽으로 구현한 RPG 게임이다. 이용자는 메인 스토리, 회상 스토리, 캐릭터 스토리 등 3가지 이야기 모드를 통해 원작 애니메이션의 명장면과 오리지널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게임 내에는 원작자인 마츠모토 나오야의 협력으로 제작된 신규 오리지널 스토리가 풀 보이스로 수록됐다. 이 시나리오에는 전 세계 애니 팬덤을 사로잡은 일본 인기 성우들이 참여했다.
게임의 전투 시스템은 4명의 동료를 편성해 거대 괴수에 도전하는 턴제 커맨드 배틀을 기반으로 한다. 이용자는 일반 공격, 스킬, 필살기를 상황에 맞게 구사해 괴수의 약점을 공략하고 '핵'을 노출시켜야 한다. 특히, '핵'에 일격을 가하기 위해 발동되는 동료 간 연계 및 추격 콤보 시스템은 원작 특유의 긴장감을 재현한다.
캐릭터 육성 요소도 있다. 이용자는 캐릭터의 상태와 스킬, 장비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유니 부품' 시스템을 활용해 장비 성능을 확률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출시에 앞서 진행된 글로벌 사전 등록에는 160만 명 넘는 이용자가 참여했다. 이에 따라 게임사 측은 좋아하는 ★5캐릭터 1인, 뽑기 티켓 20장, '★4 [더 높은 곳으로] 아시로 미나', '★4 [도검 전문가] 호시나 소우시로', THE GAME 뽑기 티켓 ×20장, 차원 크리스탈 ×1,000, 크레딧 ×100,000 등을 지급한다.
정식 출시 당일, '괴수 8호: THE GAME'은 여러 국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랭킹 1위를 기록했다. 운영팀은 이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모든 이용자에게 차원 크리스탈 1,000개를 지급한다. 보상은 게임 내 메일을 통해 수령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애니메이션 제19화에서 식별 괴수 병기 넘버즈 6을 착용하고 싸운 이치카와 레노가 '★5 [적합자] 이치카와 레노'로 등장했으며, 신규 무기 'AR-보레아스'도 선보였다.
한편, '괴수 8호: THE GAME'의 공식 웹스토어도 함께 오픈됐다. 게임 관련 상세 정보와 이벤트 소식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아카츠키 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