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한국 연예

박수홍 딸, 10개월인데 벌써?…방문 수업 시작, "발달 빨라" 칭찬 (행복해다홍)

엑스포츠뉴스입력


방송인 박수홍이 10개월 된 딸의 폭풍 성장 근황을 공유했다. 

최근 박수홍의 유튜브 채널에는 '재이 잡고 일어나서 계단까지 오르다! 천재!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속 박수홍과 김다예는 스스로 침대 계단을 오르는 딸 재이의 모습을 담으면서 "너무 대단하다"라고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다음 날에도 아침을 계단 오르기로 시작하는 딸을 보면서 박수홍은 혹시 몰라 엉덩이를 받치는 모습을 보였으나 김다예는 "이제 안 잡아줘도 된다니까"라며 뿌듯해했다. 

그러면서 김다예는 "이제 한눈을 못 판다. 0.1초 사이에 사고날 것 같다"라고 걱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이날 재이의 첫 방문 수업이 진행됐다.

수업에 앞서 책을 고를 때 확실하게 의사 표현을 하는 딸을 보며 박수홍은 "발달이 빨리 되는 거 같다"며 만족했다. 

방문 수업 이후, 선생님은 재이에 대해 "같은 개월 수 친구들과 다르게 오래 앉아 있는 걸 참 잘한다. 책도 조금 더 많이 읽고, 표현하게 될 때는 좀 더 다양하지 않을까 기대가 된다"라고 칭찬했다. 

한편, 박수홍과 김다예는 2021년 7월, 23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결혼한 뒤 시험관 시술 끝 임신에 성공해 지난해 10월 14일 딸 재이 양을 얻었다. 

이들 가족은 현재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 영상 캡처


댓글 0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